Race calendar
Go
KARA 유투브
Go
KARA 페이스북
Go

NEWS

협회소식

HOME | NEWS | 협회소식
자동차경기 국내 규정 보기
제목 KARA, 짐카나 챔피언십 최종전 개최
작성일 2016.12.20
작성자 KARA
공유하기

KARA 짐카나 챔피언십 최종 4R 개최


- 수도권 개최로 관심 집중 … 11 20일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 협회 회원 대상 트랙데이, 드라이빙 스쿨도 함께 열려

 

20161103

 

국내 모터스포츠 저변 확대를 위해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 손관수 협회장)가 직접 주최하는 ‘2016 KARA 짐카나 챔피언십시리즈가 오는 11 20일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 센터에 시즌 피날레를 장식한다.

 

맥스파워(대표 박상연)와 공동주최하는 이 대회는 짐카나 고수들이 출전하는 최고 클래스 챔피언스 리그챌린저스 리그를 중심으로, 자동차경주 입문 클래스인 비기너스 리그와 대학생 자작차까지 4개 종목으로 구성된다.

 

이번 4라운드는 최근 5년새 최초로 수도권 인구밀집 지역인 인천 영종도에서 개최되는 만큼 어느 때 보다 큰 관심을 끌 전망이다.

협회는 특히 라이선스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KARA 멤버 트랙데이와 모터스포츠 입문자들을 위한 드라이빙 스쿨도 함께 열어, 이번 대회를 한 해 모터스포츠를 마무리하는 축제의 장으로 승화시킨다는 각오다.

 

선수, 오피셜, 미캐닉 등 KARA 멤버들을 위해 마련된 트랙데이는 라이선스 보유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 원활한 운영을 위해 정원을 90명으로 제한하여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다.

 

함께 진행되는 드라이빙 스쿨은 회원뿐 아니라 일반인도 참가가 가능한 행사로 드라이빙 이론, 핸들링, 원선회, 브레이킹, 슬라럼 등 모터스포츠 참가를 위한 기초 실기교육이 실시된다.  수료자에게는 KARA 드라이버C 등급 라이선스 취득 자격이 주어진다.

 

KARA 관계자는 수도권 개최를 통해 보다 많은 팬들이 짐카나와 교육 체험 프로그램에 참가할 기회를 열 수 있게 되었다이번 행사가 모터스포츠에 참여하는 즐거움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을 위한 자세한 내용은 KARA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KISS
KSM
FAQ
FAQ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