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ce calendar
Go
KARA 유투브
Go
KARA 페이스북
Go

NEWS

협회소식

HOME | NEWS | 협회소식
자동차경기 국내 규정 보기
제목 KARA, 중국 자동차경주협회와 상호교류 협약 체결
작성일 2015.10.27
작성자 KARA


자동차경주협회 상호교류 협약 체결


-KARA, FASC … 양국 모터스포츠 공동 발전 의지 확인

- 24일, 중국 염성시 개최 한중우호전 개막식서 협약 체결

20151026

(사)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손관수 협회장)와 중국자동차경주협회(FASC)가 상호교류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한∙중 모터스포츠 주관단체인 KARA FASC 24일 중국 염성시에서 열린 2015 CTCC 및 한중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개막식에서 조인식을 가지고 한∙중 양국 모터스포츠의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합의했다.

이날 조인식에는 KARA 정선력 부회장 FASC 좐구원쥔 부주석, 옌청시 주커지양 시의회 서기, CTCC 시야칭 회장, CJ슈퍼레이스 김준호 대표 등 양국 모터스포츠 핵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한중 협약에 따라 KARA FASC는 앞으로 다양한 경기 컨텐츠를 함께 개발하고 경기운영 및 심판원 교류, 기술협력에 이르는 폭넓은 영역에서 협력을 도모하게 된다.

KARA 관계자는 이번 협약의 효과가 KARA와 국내 모터스포츠의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 믿는다한중 양국이 동아시아 지역 모터스포츠 발전을 함께 이끄는 리더십을 발휘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중 양국은 지난 2013년 시작된 슈퍼레이스의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지난 2014년부터 한중 모터스포츠 페스티벌이 매년 개최되는 등 최근 3년간 빠른 속도로 긴밀한 관계를 맺어 왔다.  <>



<보도자료 문의>

()대한자동차경주협회 언론홍보담당

홍정욱 대리 010-4445-8159

홈페이지: www.kara.or.kr

페이스북: www.facebook.com/karamotorsports



KISS
KSM
FAQ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