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ce calendar
Go
KARA 유투브
Go
KARA 페이스북
Go

NEWS

협회소식

HOME | NEWS | 협회소식
자동차경기 국내 규정 보기
제목 2017 모터스포츠 최고의 별은 누구
작성일 2017.12.19
작성자 KARA

2017 모터스포츠 최고의 별은 누구

-대한자동차경주협회 종합 시상식 ‘KARA PRIZE GIVING 2017’ 개최

-20일 서울 용산CGV… ‘올해의 드라이버등 최고 활약 레이싱 스타 가린다

-대한민국 모터스포츠 30주년 기념, 현대자동차 공로상 등 시상

 

20171219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손관수 협회장)는 오는 12 20일 서울 용산 CGV 4관에서 자동차경주 부문 최고 권위 시상식인 ‘KARA PRIZE GIVING 2017’을 개최한다.

 

올해는 지난 1987년 한국에서 자동차경주가 처음 도입된 이후 30주년을 맞이하는 기념비적인 시즌인 만큼 어느 때 보다 뜻 깊은 시상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KARA는 이날 올 한해 최고의 활약을 펼친 주인공에게 주는올해의 드라이버상을 필두로 올해의 레이싱팀상’, ‘올해의 기록상등 각 부문별 대상에 해당하는 영광의 주인공들을 가린다.

이들 대상 종목은 올 한해 자동차 경기 현장에 가장 많이 참석한 취재 기자들의 투표와 성적지표를 합산하는 공정한 방식으로 수상자를 결정한다.

 

올해는 특히 대한민국 모터스포츠3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공로상을 현대자동차의 후원으로 시상을 하여 여느 해보다 풍성한 시상 종목이 준비되어 있다. 공로상은 모터스포츠 활동 경력 20년 이상의 드라이버와 미디어, A+ 이상 라이선스를 소지한 심사위원급 오피셜들을 대상으로 한 추천 및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선정이 된다.

이와 함께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등 KARA챔피언십타이틀을 부여한 상위 클래스 시즌 입상자에 대한 시상의 자리도 이날 함께 마련된다.

 

협회는 이날 시상식을 역사(History), 극복(Overcome), 명예(Honor), 가속(Acceleration) 4개 테마로 구성해 다채로운 공연과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KARA PRIZE GIVING 2017CJ대한통운, BMW그룹코리아, 현대자동차의 후원과 FMK코리아의 협찬으로 진행된다. <>

 

[KARA PRIZE GIVING 2017 주요 시상 종목]

부문

시상

대상

올해의 드라이버상, 올해의 레이싱팀상,

올해의 기록상, 올해의 오피셜상

현대자동차 특별 공로상

(대한민국 모터스포츠 30주년 기념)

드라이버 부문, 레이싱팀 부문, 단체 부문

국제 대회 부문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캐딜락6000,

 ASA GT, 현대자동차 아반떼컵 레이스(마스터즈)

국내 대회 부문

KARA 카트 챔피언십, KARA 짐카나 챔피언십

 


[사진설명] 지난해 열린 2016KARA PRIZE GIVING 시상식에서 손관수 협회장(왼쪽)이 올해의 드라이버상 수상자 정의철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설명] 지난해 KARA PRIZE GIVING 행사 장면

 



KISS
KSM
FAQ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