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ce calendar
Go
KARA 유투브
Go
KARA 페이스북
Go

NEWS

협회소식

HOME | NEWS | 협회소식
자동차경기 국내 규정 보기
제목 KARA, 인제스피디움과 업무협약 체결
작성일 2015.06.25
작성자 KARA

KARA, 인제스피디움과 업무협약 체결


-협회 회원 인제 경기장 호텔, 콘도 이용시 할인 혜택 제공
-드라이버, 오피셜, 정회원 등 라이선스 회원 대상 평균 40% 할인


2015년 06 25


(사)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변동식 협회장) 625일 서울 무교동 사무실에서 ㈜인제스피디움(대표이사 탁윤태)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KARA 회원의 복지 증진과 모터스포츠 저변 확대를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KARA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는 회원들은 인제스피디움 숙박시설 이용시 최대 49%까지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또 인제 스피디움내 호텔 레스토랑이나 라운지, 경주장 카페테리아를 이용할 때도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줄 계획이다.


KARA는 인제스피디움이 개최하는 행사를 적극 홍보하고 인제스피디움 회원들에게 자동차경기규정에 부합하는 소정의 교육 이수 후 협회 공인 드라이버 라이선스 취득 자격을 부여할 계획이다.


앞으로 인제스피디움에서 혜택을 받으려는 KARA 회원은 사전 예약 후 결제 시 라이선스(회원증)를 제시해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할인폭은 숙박 시기 및 요일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공시정가에 비해 평균 40% 가량 저렴한 비용으로 인제스피디움에서 숙박할 수 있다.


인제스피디움은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세계적 수준의 국제규격 상설 자동차경주장으로 지난 2013 7 FIA 그레이드2 자격을 취득했다. 특히 경기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호텔과 콘도가 함께 위치한 원스탑 자동차 테마파크로 주목 받고 있다.


KARA 관계자는 인제스피디움과 함께 회원들에게 혜택이 돌아가게 되어 기쁘다앞으로도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을 구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제스피디움 관계자는인제스피디움이 추진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앞으로 협회의 관심을 통해 국내 모터스포츠인들에게 널리 알려질 수 있게 되어 기쁘다향후 다양한 방법으로 협회 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설명>

KARA 변동식 회장이 6 25일 무교동 사무실에서 열린 인제스피디움과의 업무 협약식에서 탁윤태 대표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보도자료 문의>

()대한자동차경주협회 언론홍보담당 070.4472.2893

홈페이지: www.kara.or.kr

페이스북: www.facebook.com/karamotorsports

KISS
KSM
FAQ
FAQ